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사다난했던 2022년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새해를 보름 남겨놓고 있습니다. 

한 해를 정리하는 12월 2023 년 새해를 어떻게 맞이 해야 할지 궁금들 하실 겁니다. 

 

 

 

신년 운세를 보러 갈 때 알아야 할 것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운세를 보러 갈 때는 자신을 나타내는 일주(日柱, 흔히 사주라고 하는 것)를 물어봅니다. 

일주란 날일(日)에 기둥주(柱)가 합쳐진 한자로 사주에서 자신일 대표하는 기질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저의 일주는 木(목)인데, 이는 큰 나무의 성향을 타고났다는 뜻입니다. 자신을 대표하는 일주는 사주를 보러 가기 전에도 알 수 있는데, 이는 무료 운세 사이트에서 태어난 년, 월, 일, 시를 입력하면 손쉽게 알아낼 수 있습니다.

 

☞ 생활운세 보러 가기

 

흔히들 오행 중 몇 가지 기운이 부족하면 건강 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2023년 신년 운세를 보러 가셨을 때 반드시 자신을 둘러싼 오행 중 부족한 부분이 무엇인지 살펴보시고, 내가 부족한 오행을 가지고 있는 사람과 가까이 지내면 서로 보완하는 기운이 발생에서 그로부터 도움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나에게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서 도움을 주는 주변의 귀인을 찾아보십시오. 

 

한 해에 운에 들어오는 시기를 물어보시면, 자신에게 부족한 기운에 대운으로 들어오는 시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쁜 기운이 들어와서 별것 아닌 일에도 지치고 구설수에 오르게 되는 시기가 있습니다. 

반면 나에게 부족한 기운이 대운으로 들어와서 보완을 해주는 시기도 있습니다. 

취업이나 결혼 또는 여러 대소사를 앞두고 있다면 신년 운세를 보러 가셨을 때 이 시기를 잘 파악하셔서 시기에 맞게 일정을 수정하시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2023년 신년 운세를 보러 가신다면 나에게 맞는 개운 법을 물어보세요,

자신의 운이 트이게 하는 개운 법은 각자의 기운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토가 부족한 저에게는 배경화면을 대지 사진으로 하거나 집안에 광야 사진을 걸어두면 좋다고 합니다.

목의 기운이 부족한 분들은 집안에 나무 그림을 걸어두시면 좋다고 합니다. 

 

반응형

▶ 무료 운세보기 바로가기

 

 

 

 

반응형